한국인 전문직 취업 비자 확대를 위한 청원서

안녕하세요. 본인은 의원님의 지역구에 살고 있는 시민입니다.

저는 오늘 의원님께 현 이민/국적법 (Immigration and Nationality Act)을 개정하고 한국인 1만 5천명을 미국에서 취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Partner with Korea Act (H.R. 1019)의 지지를 요청합니다.

H.R. 1019은 한국과 거래하는 미국 사업체에게 상당히 중요한 법안입니다. 아시다시피 한미무역협정 (KORUS FTA)이 2012년 3월 15일에 발효되었습니다. 한국과 미국간의 무역량이 매년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현 법안은 각 국가의 노동자 수를 늘리는 방안을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한미무역협정과 달리, 싱가포르와 무역협정을 체결했을 때 싱가포르인들에게 5,400개의 H-1B 비자를 개설했고, 칠레를 위해선 1,400개의 비자를 만들었습니다. 호주와 협정을 맺었을 때는 10,500개의 비자를 만들어주는 계약까지 포함시켰습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E-4 비자를 개설하면 한국 안에서 활동하는 미국 회사들의 경쟁력을 높일 것이고 미국에서는 경제적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정중하게 의원님의 지지를 부탁 드립니다. 이 중요한 법안을 지지해주실 것이라고 굳게 믿겠습니다.

질문이 있으시거나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아래의 청원서는 꼭 영문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주소를 기입해주세요)
First Name
Last Name
Email
Address
City
State
Zip Code
Comment